🎉10년 전 그 가격✨ 최대 50% 특가 혜택이 더 궁금하다면?

FASTFIVE

2024 오피스 트렌드

패스트파이브, 2024
오피스 선호 지점 발표

매일경제

국내 1위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는 2024 서울·수도권 오피스 선호 지점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결과는 2023년 한 해 동안 인입된 신규 고객 중 특정 선호 지역이 있는 고객만을 집계하여 산출된 값이다.

가장 선호하는 오피스 지역으로는 강남구가 43.6%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강남구 내에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경기도 거주 직원들이 선호하는 테헤란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국내 대표 업무 지구인 테헤란로는 대로변 고층 빌딩뿐 아니라 이면 도로의 합리적인 금액대 오피스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어 다수가 입주를 희망하는 오피스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강남구 다음으로는 마포구(10.3%), 중구(8.4%), 성동구(8.2%), 구로구(5.5%)가 뒤를 이었고 패스트파이브 판교점이 위치한 판교의 경우 3.5%의 선호도를 보였다.

반면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에 대한 선호도는 비강남 지역에 대해서도 고르게 나타났다.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 중 가장 선호하는 지점은 강남역 3번 출구 인근의 강남5호점으로 나타났다. 강남5호점은 강남역과 신분당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고 강남역에 위치한
패스트파이브 5개 지점 중에서도 비교적 큰 규모인 1,450평을 자랑한다. 또한 펫 프렌들리 지점으로 반려동물 동반 출근이 가능해 반려동물 양육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두 번째 선호 지점인 구로점은 대형 공유오피스로는 최초이자 유일한 출점 사례임과 동시에 구로디지털단지 내 대표적인 프라임급
빌딩인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크로마키, 삼각대, 조명판이 모두 포함된 스튜디오가 있어 언제든지 촬영이 가능한 점도 구로점의 특장점이다. 상위 10곳에 이름을 올린 합정점과 마곡점 역시 다른 공유오피스가 출점하지 않은 지역에 패스트파이브가 진출한 사례다. 특히 마곡점은 공항과의 접근성이 중요한 기업의 수요가 많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패스트파이브가 최초이자 유일하게 진출한 구로, 합정, 마곡 등 비강남 지역에 대한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지점을 운영하는 1위 오피스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보기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잠깐! 패스트파이브가 한 번 더!
10년 전 가격으로 역주행합니다.
5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라스트 특가 찬스!
다시 없을 혜택가를 지금 꼭 만나보세요!

최저가 견적 받아보기
다음에 할게요
잠깐!
아직 원하는 조건의
패스트파이브를
만나지 못하셨나요?
무료 알림 구독하고
세 가지 혜택까지 받으세요
다음에 할게요

상담 신청
맞춤 상담을 원한다면

견적 신청
비용이 궁금하다면

관심 고객 등록
오픈/할인 소식 알람은

전화상담
즉시 유선 상담을 원한다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