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에서 가장
좋아 보이는 그 건물
첨단 IT 산업의 메카 구로에서
손꼽히는 프라임 오피스
대한민국 최초의 국가산업단지인 구로디지털단지는 첨단 IT 산업의 메카입니다. 현재 약 8,000개의 IT 기업이 구로를 터전으로 성장하고 있죠. 패파 구로점은 구로에서 손꼽히는 역세권 프라임 오피스인데요. 같은 건물에 식당, 병원, 클라이밍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습니다. 또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7호선 남구로역 모두 걸어서 갈 수 있어 서울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죠.
탁 트인 라운지부터
스튜디오까지
구로점은 사무공간과 라운지를 비롯한 모든 공간이 넓고 층고도 높아요. 덕분에 어디서든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죠. 특히 12층 메인 라운지는 고층에 통창이라, 빌딩 숲 사이로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일하는 데 꼭 필요한 17개의 미팅룸과 구비된 촬영 장비를 활용해 스튜디오로도 쓸 수 있는 세미나룸, 푹 쉴 수 있는 리차징존까지 갖추고 있죠. 프라임 빌딩답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다는 사실!
구로점 곳곳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직접 써본 멤버가 이야기하는
구로점 리얼 후기
-
구로점 | 한국디자인진흥원 김은우 님
통창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예뻐요라운지에 앉아 있으면 풍경이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카메라를 켜게 됩니다. 웬만한 뷰 맛집 카페 저리 가라 할 정도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
구로점 | 김진주 님
쾌적한 환경에서 오직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낮, 저녁 불문 없이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업무에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패파를 좋아하는 제일 큰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