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평 규모의
시청 초대형 오피스
서울 도심
초역세권 오피스
서울 도심(CBD)은 강남, 여의도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피스 상권답게 주요 행정기관과 대기업, 은행, 언론사 본사가 포진해 있죠. 그만큼 비즈니스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패파 시청1호점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걸어서 2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데요. 1호선 시청역과 종각역, 5호선 광화문역까지로 도보로 오갈 수 있어 출퇴근과 외근 모두 편리한 위치입니다. 주변에 맛집이 정말 많아 점심 메뉴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TF 사무실부터
사옥까지 가능한 규모
시청1호점은 10개 층으로 구성된 1,100평 규모의 초대형 오피스입니다. 공간이 넓은 만큼 다양한 타입의 사무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타트업 또는 TF 사무실로 쓸 수 있는 소형 사무실부터, 150여 명이 한 층을 전용으로 쓰는 전용층 오피스, 우리 회사에 꼭 맞게 레이아웃과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맞춤형 오피스도 만날 수 있죠. 서울 도심 초역세권 입지에 우리 회사 사무실을 두고 싶다면, 패파 시청1호점에 꼭 들러 보세요!
시청1호점 곳곳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직접 써본 멤버가 이야기하는
시청1호점 리얼 후기
-
시청1호점 | 프레인글로벌 이지원 님
200명 규모의 우리 회사가
2년 반째 패스트파이브 쓰는 이유!입주사 창립 기념일까지 챙겨주는 사무실이 어디 있을까요? 2년 반 넘게 쓰다 보니 추억도 많고, 정말 '좋은 업무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시청1호점 | 방문 투어 후기
한 층 전체를 프라이빗하게
쓸 수 있어 좋아요중견기업이 사용하기 좋은 크기의 사무실도 준비되어 있어요. 한 층을 통째로 쓸 수 있고, 전용 라운지와 미팅룸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