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무실 1인당 비용 가이드 | 패스트파이브 블로그
[2025년 마지막 기회] 무조건 6개월 렌트프리💰

FASTFIVE

2025 오피스 트렌드

2025 서울 사무실 가격, 얼마가 적당할까?

물가 상승에 따라 사무실 비용 역시 매년 크게 변동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처럼 권역별, 건물 컨디션, 규모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시장에서는 '우리 회사에 적합한 사무실이 얼마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죠.

이 가이드에서는 서울 도심, 강남, 여의도, 분당 그리고 기타 권역까지 서울 전역의 평균 사무실 비용을 1인 기준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등급, 규모에 따라 실질 월 임대료는 물론 보증금, 총비용까지 세부적으로 비교할 수 있으며, 특히 공유오피스 vs 임대오피스의 비용 차이를 비교해 지금 사무실 비용이 적절한지, 더 나은 선택지가 있는지 합리적인 판단이 가능해집니다.

👉 우리 회사 사무실, 너무 비싼 건 아닐까?
지금 바로 아래 리포트를 다운받아 확인해 보세요.
지금 당장 절감 가능한 비용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이런 분들이 읽으면 좋아요!
· 서울 주요 권역에 사무실 입주를 고민 중인 기업
· 지역/건물 규모/등급별 사무실 비용을 빠르게 파악하고 싶은 분
· 현재 임대사무실을 사용 중이나, 적정 비용인지 판단이 어려운 실무자
· 공유오피스와 임대오피스 비용 차이를 객관적인 수치로 비교해보고 싶은 분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2025년 서울 오피스 시장 동향과 권역별 공실률·임대료 변화
· 프라임/대형/중대형 오피스의 인당 실질 임대료
· 공유오피스 vs 임대오피스 비용 비교와 절감 가능한 금액
· 지역별 사무실 NOC(실질임대료) 수준 가이드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단 2주 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혜택!
사무실 6개월 계약하면
6개월은 패스트파이브가 쏩니다.
원하는 지점의 최저가를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