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년 만에 급성장 보인 패파 신규 솔루션 | 패스트파이브 블로그
🎉 패파 신년 할인 준비 완료! ✨렌트프리 특가✨확인하기

FASTFIVE

🎉1월 이벤트

지점 위치

패파 소개

상품 안내

20인 이상 추천

블로그

패파만 할 수 있는 것

론칭 1년 만에 급성장 보인 패파 신규 솔루션

매일경제

국내 1위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의 사옥 구축 솔루션 파워드바이패파가 론칭 1 년만에 고객사 20개, 구축 면적 약 6,350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다수의 기업과 계약을 논의하고 있어 내년에는 40개사를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드바이패파는 패스트파이브가 지난 10년간 축적해 온 공간 관리 및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맞춤형 사옥 구축 솔루션이다. 매물 선정, 인테리어 설계와 시공, 공간 운영 및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며 기업의 니즈에 최적화된 사무실을 신속하게 구현한다. 이를 통해 평균 6~12개월 걸리던 사옥 구축 기간을 약 2개월로 단축할 수 있다.

중개수수료와 과도한 보증금 부담이 없다는 점 역시 차별점으로 꼽힌다. 통상적으로 월세 10배 수준의 보증금을 요구하는 임대오피스와 달리 파워드바이패파는 유연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가 직접 임대인과 인테리어 비용 협상을 진행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사옥 구축에 필요한 인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 역시 특장점이다.

대형 회계법인 S사는 파워드바이패파를 통해 두개의 사무실을 조성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무실 별로 보증금과 멤버십 비용을 다르게 책정해 사용 용도에 따라 유연하게 고정비를 설정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3번째 사무실 계약을 앞두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C사는 기존 임대오피스에서 이용하기 어려웠던 계약 구조를 활용하고 있다. 신규 프로젝트를 이유로 본사 인근의 오피스를 찾아 7개월의 단기 계약 형태로 사용하고 있으며 계약 연장을 요청한 상태다. 파워드바이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하는 20개 기업 중 5개 기업은 5년 이상의 계약 기간을 설정했고 4개 기업은 30개월 이상으로 계약하는 등 기업별로 다양한 계약 기간을 설정하고 있다.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를 사용하던 기업이 규모가 커져 파워드바이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한 사례도 6건으로 집계됐다. 기존의 패스트파이브 멤버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점과 별도의 총무 및 IT 인력을 채용하지 않아도 되는 점에 만족한다는 전언이다.

파워드바이패스트파이브 이용 고객은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가 제공하는 인프라를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 50개 지점의 미팅룸, 세미나룸, 스튜디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 크레딧을 제공하며 멤버십 비용 하나로 관리비, 임대료, 클리닝, 건물 운영 및 시설 관리, 월 정기 소모품 배송 및 세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공유오피스로 시작한 패스트파이브가 클라우드, 인테리어,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 뿐 아니라 사옥구축솔루션 파워드바이패파까지 공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압도적인 1위 오피스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보기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2025년에도 패파에는 혜택이 가득!
전 지점 대상으로 진행하는 패파의 신년 혜택은
꼭 받고 입주하셔야죠. 최대 4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렌트프리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