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반기 최고의 가성비! 하루 1만 원대 사무실

FASTFIVE

국내 1위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가 신규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2억 원의 오피스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침체 속에서 사무실 비용 부담을 줄이고 신규 고객에게 공유오피스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윈윈’ 전략으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패스트파이브 중대형 오피스를 연간 계약한 모든 기업은 오피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의 오피스 지원금 이벤트는 기업의 규모에 따라 지원금이 달라지며, 25인 이상 기업은 5천만 원, 40인 이상 기업은 1억 원, 70인 이상 기업은 2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전지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테헤란로, 판교테크노밸리, 여의도, 광화문 등 국내 대표 업무지구 어디서나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오피스 지원금은 사무실 월 임대료 할인, 사무 가구 교체, 이사 비용 지원, 추가 인테리어, 회의실 이용 등 패스트파이브 서비스 내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는 소규모 초기 스타트업이 주로 이용한다는 이미지와 달리, 세컨 오피스 용도 및 TF 조직의 업무 공간 확보 등의 이유로 국내외 대기업의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또 한 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전층형 오피스’와 원하는 대로 사무 공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맞춤형 오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30인 이상 중대형소기업의 입주 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패스트파이브 맞춤형 오피스의 인기 요인은 공유오피스와 사옥의 장점을 모두 합친 풀옵션 오피스라는 점이다. 공간 세팅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을 뿐만 아니라 룸인룸 공간을 활용하여 각 기업별 니즈에 맞춘 다채롭고 유연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중대형 규모의 다양한 기업들이 보여주는 높은 관심에 힘입어 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모든 기업이 패스트파이브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설립 10년을 맞은 패스트파이브는 현재 ‘입주 혜택 폭발 고객 감사제’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보기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잠깐!

아직 패파를 떠나지 마세요!

사무실 소식 알림을 신청 하면
꼭 필요한 할인 소식과
신규 지점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어요!
다음에 할게요
잠깐!
아직 원하는 조건의
패스트파이브를
만나지 못하셨나요?
무료 알림 구독하고
세 가지 혜택까지 받으세요
다음에 할게요

상담 신청
맞춤 상담을 원한다면

견적 신청
비용이 궁금하다면

관심 고객 등록
오픈/할인 소식 알람은

전화상담
즉시 유선 상담을 원한다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