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등 패파가 준비한 🎊 아주 특별한 혜택 받기

FASTFIVE

패파만 할 수 있는 것

입주 멤버 3만 명 이상,
패파 10년간 200배 성장

한국경제

국내 1위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가 설립 10년을 맞아 패스트파이브 10년의 기록 데이터를 공개했다.

2015년 출범한 패스트파이브는 올해로 설립 10년 차를 맞는다. 창립 당시와 비교하면 입주 멤버 수는 30,900명으로 약 200배 성장했고 서비스 면적은 54,000평을 자랑하는 국내 1위 공유오피스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0년간 최대 확장 멤버사는 콘텐츠 커머스 기업 F사로, 임직원 수가 4명에서 168명이 될 때까지 8번이나 사무실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오랫동안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한 멤버는 연구개발 기업 S사로, 2016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변함없이 이용하고 있다. 패스트파이브 서비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다.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은 연간 6,800만 시간을 패파에서 보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단군 고조선 건국부터 현재까지 역사를 두 번 반복할 수 있는 시간이다. 또한 미팅룸, 세미나룸 이용 시간은 3,12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이는 걸어서 지구 3,200바퀴를 돌 수 있는 시간으로 멤버들은 패스트파이브 내에 있는 472개의 미팅룸과 세미나룸, 스튜디오를 활발히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들이 매년 총 800억 원의 보증금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강남권 300평 꼬마빌딩 8개를 살 수 있는 비용이다. 패스트파이브는 계약 보증 최소 금액인 2개월 치의 월세만 보증금으로 책정한다. 이를 통해 멤버사는 보증금으로 묶여야 할 돈을 인재 채용, 마케팅, 제품 개발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패스트파이브 멤버는 일평균 1.94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연간 150만 잔으로 에베레스트산 20개 높이만큼 쌓을 수 있는 양이다. 다양한 사무실 내 문제를 해결하는 1:1문의하기 평균 답변 속도는 13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경험팀은 상반기까지 평균 답변 속도 9분 이내를 목표로 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지난 10년간 국내 최초로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 거점 오피스,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 등을 도입하며 공유오피스 업계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1등 오피스 브랜드로서 공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신사업들을 안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패스트파이브 10년의 기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열 번째 생일을 기념해 10년 전 가격으로 사무실을 제공하는 ’빅 세일 파티’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보기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잠깐! 국내 1등 오피스 브랜드 패파의

프라임 빌딩 사무실을 ‘하루 1만 원대’에

누릴 수 있는 기회 이대로 놓치실 건가요?

할인 지점과 가격 전부 알려드릴게요!

최저가 견적 받아보기
다음에 할게요
잠깐!
아직 원하는 조건의
패스트파이브를
만나지 못하셨나요?
무료 알림 구독하고
세 가지 혜택까지 받으세요
다음에 할게요

상담 신청
맞춤 상담을 원한다면

견적 신청
비용이 궁금하다면

관심 고객 등록
오픈/할인 소식 알람은

전화상담
즉시 유선 상담을 원한다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