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등 패파가 준비한 🎊 아주 특별한 혜택 받기

FASTFIVE

패파만 할 수 있는 것

패스트파이브, 초보 대표
사업 A to Z 지원한다

조선비즈

국내 1위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는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대표들을 위해 ‘비즈니스 서포트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입주사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편의성을 제공하고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을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 서포트 프로그램은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부터 사내 복지 확대를 희망하는 기업까지 다양한 수요에 맞춰 다채로운 베네핏을 제공한다.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하는 모든 기업은 조건 없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세무·경리, 법무·법인등기, 마케팅, 소프트웨어 등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항목에 대한 무료 컨설팅 및 최대 50% 이용료 할인을 지원한다. 사업 고정비를 절감하고 기업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기 위함이다.

또한 전자계약, 문서 서식, 외근 지원, 스마트 창고 등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사업의 생산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베네핏이 제공된다. 더불어 어린이집, 건강검진 등 대기업 수준의 복지제도도 지원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서포트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파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저도 사업을 하는 한 명의 대표이고, 또 지금까지 크고 작은 기업과의 만남을 통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대표님들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입주사에게 단순히 사무 공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상생을 통해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보기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비즈니스 서포트 프로그램

처음부터 완벽한
대표님은 없습니다

사업 시작하기 가장 좋은 오피스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잠깐! 국내 1등 오피스 브랜드 패파의

프라임 빌딩 사무실을 ‘하루 1만 원대’에

누릴 수 있는 기회 이대로 놓치실 건가요?

할인 지점과 가격 전부 알려드릴게요!

최저가 견적 받아보기
다음에 할게요
잠깐!
아직 원하는 조건의
패스트파이브를
만나지 못하셨나요?
무료 알림 구독하고
세 가지 혜택까지 받으세요
다음에 할게요

상담 신청
맞춤 상담을 원한다면

견적 신청
비용이 궁금하다면

관심 고객 등록
오픈/할인 소식 알람은

전화상담
즉시 유선 상담을 원한다면

닫기